<유대인 두뇌능력의 비밀>
기억력 부문 세계기네스 보유자 ‘에란카츠(Eran Katz)‘

<세계뇌주간>을 기념하여 한국뇌과학연구원과 주한 이스라엘대사관이 공동주최하는 특별강연행사에 협회회원분들을 초청합니다. 국제뇌교육협회 후원으로 아래 행사가 개최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협회회원 분들은 참가비가 무료입니다. 단, 좌석제한 관계로 신청을 서둘러 해주시길 바랍니다) 

– 한국뇌과학연구원 초청, 세계뇌주간기념 특별강연 –

. 주최: 한국뇌과학연구원, 주한 이스라엘대사관
. 후원: 국제뇌교육협회
. 일시: 3월 18일 일요일 오후 3시 – 5시
. 장소: 서울 강남구 대치3문화센터 대강당
. 비용: 3만원 (협회회원은 무료, 좌석제한있으므로 선착순 접수)
. 신청: 02-3452-7574 (한국뇌과학연구원)

* 참가신청방법: 신청전화로 거신 후, 협회회원 이름을 밝히고 참가등록 하시면 됩니다.

[뉴스] 500개의 숫자를 한번 듣고 기억하여, 기억력부문 기네스 세계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에란 카츠(Eran Katz)의 특별강연을 한국에서 직접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었다.

‘세계뇌주간"을 기념하여 국내 대표적인 뇌전문연구기관인 한국뇌과학연구원은 주한 이스라엘대사관과 공동주최로, 오는 3월 18일(일) 오후 3시-5시 서울 대치3문화센터 대강당에서 ‘에란 카츠’의 특별강연을 개최한다. 이 행사는 국제뇌교육협회(www.ibrea.org)가 후원한다.

세계뇌주간(World Brain Awareness Week)은 뇌의 가치와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매년 3월3째주에 개최되는 기념주간. 선진 57개국에서 전세계 1천여 뇌연구기관 및 학회 등이 주관하여 동시에 개최한다.

행사를 주최한 한국뇌과학연구원은 오랜기간 두뇌활용 및 개발에 관한 연구를 해온 뇌전문기관으로, “주한이스라엘대사관과 공동으로 개최하는 이번 에란카츠의 특별강연은, 세계뇌주간을 맞이하여 어렵고 딱딱한 뇌에 대한 지식전달 수준의 강연이 아닌 보다 새롭고 친근하게 뇌의 가치를 알리고자 기획되었다. 동시에, 경이로운 기억력를 보유한 에란카츠의 강연을 통해 뇌가 가진 무한한 가능성을 새롭게 알리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날 강연을 기념하기위해, 주최측은 당일 강연에 국제영재재단(IFG) 소속 영재들과 국제뇌교육협회 회원들을 초청할 계획이다.

‘유대인 두뇌능력의 비밀’이란 주제로 강연에 나서는 에란 카츠는, 참석자들에게 유대인의 고유 교육법과 탈무드를 접목하여 창의적이고 이해력을 높일 수 있는 두뇌개발법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이미 두뇌능력개발과 향상에 대한 강의로 세계적인 명성을 떨치고 있는 에란 카츠는 지금까지 모토로라, IBM, 오라클, 마이크로소프트, 루센트, 제너럴 일렉트릭, 코카콜라, AT&T 등 전세계의 다국적기업과 조직에서도 강의와 세미나를 1,000번 이상 개최한 바 있다.

한편, 다양한 두뇌개발서를 출간한 베스트셀러 작가이기도 한 에란 카츠는, 그의 저서 중 가장 널리 알려진 ‘천재가 된 제롬 (황금가지)’의 한국어판을 이번 방한기간 중 출간했다.

[강연장 안내]

. 행사장 안내데스크: 02-567-0447
. 오시는 방법: 삼성역 3번출구로 나와서 언덕을 지나 우래옥에서 우회전 후 직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