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뇌교육협회 연차 보고서 2019-2020

I. 국제뇌교육협회 소개
II. 인간 내적 역량 계발을 위한 뇌교육 가치 확산
III. 국제 교류 협력
IV. 뇌교육 전문가 직무 역량 표준화
V. 재무 보고

국제뇌교육협회 지속가능성보고서 2019

2017-2018년 2년의 활동을 담고 있는 이번 두 번째 《지속가능성보고서》는 미국, 일본, 중국, 영국을 포함한 유럽 6개국, 그리고 중동의 카타르까지 포함한 커뮤니케이션 활동 및 파트너십 모델을 제시하였습니다. 또한, 지난 10여년간 지속되어 온 뇌교육 세계화 보급의 진전과 국제교류의 증진이 국내외 파트너기관들로부터 뇌교육 표준화에 대한 필요성을 높이는 결과를 만들어 낸 바, 이번 보고서에는 이를 위한 글로벌 프로세스 협의과정까지 담겨 있습니다.

국제뇌교육협회 지속가능성보고서 2016

국제뇌교육협회 지속가능성보고서 2016은 유엔 산하 지속가능성보고서의 국제기준인 GRI(Global Reporting Initiative) 가이드라인을 시민사회단체의 특징에 맞춰 구성한 ‘NPO 지속가능성보고 가이드라인’에 따라 작성되었으며, 유엔글로벌콤팩트 참여보고서를 겸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이번 보고서는 협회의 활동을 유엔의 개발목표들과 좀 더 포괄적으로 연계하여 보고하기 위해 지속가능성보고서 형태로 발간하게 되었습니다.

국제뇌교육협회 2014 유엔글로벌콤팩트(UNGC) 참여보고서

이 보고서는 유엔글로벌콤팩트 회원사이자 유엔공보국 정식지위 비영리단체인 국제뇌교육협회가 창립 이래 수행한 유엔밀레이넘개발목표(UN-MDGs) 달성을 위한 글로벌 프로젝트와 한국에서의 공교육 지원활동에 관한 성과를 되돌아보고, 향후 국제사회의 지속가능발전목표(SDGs) 완수를 위한 뇌교육의 가치와 활용방안을 공유하고자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