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 기업

[유아] (주)키즈뇌교육 

(주)키즈뇌교육은 유아 두뇌 코칭 인성교육 전문 기관입니다. (주)키즈뇌교육은 유아기 때부터 자기를 사랑하며 타인을 배려하고 존중할 줄 아는 습관을 형성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주)키즈뇌교육의 대표 프로그램인 <뇌또리>는 누리 과정 생활 주제에 뇌교육의 원리를 결합한 멀티미디어 교재를 활용해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활동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동∙청소년] (주)BR뇌교육

(주)BR뇌교육은 지식 교육과 성적 위주의 대한민국 교육 환경에서 20년 넘게 인성교육을 실천해왔습니다. ‘자신감, 집중력, 바른 인성을 지닌 인성영재’ 인재상 구현을 목표로 나 홀로 똑똑한 뇌를 만드는 게 목적이 아니라 세상을 이롭게 하는 인성영재를 키우는 것을 핵심 가치로 삼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스스로 인성영재로서의 꿈과 비전을 선택하고 학교 생활을 포함한 단체 생활에서 그 꿈을 이뤄나가기 위해 자신의 몸과 마음을 관리할 수 있도록 뇌체조, 호흡, 명상으로 두뇌 훈련을 합니다. 이러한 경험들을 통해 뇌교육의 핵심 원천기술인 B.O.S를 체율∙체득하게 되고, 이는 뇌의 주인이자 주도적인 인재로 성장하는 중요한 경험이 됩니다. 특히 (주)BR뇌교육은 아이에 대한 객관적 진단과 상세한 두뇌 활용 코칭을 위해 (전문적) 뇌파검사 장비를 활용한 과학적 검사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성인] (주)단월드

1985년 설립한 단월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상 교육기업입니다. 우리나라의 전통 심신 수련법인 한국식 명상과 기체조, 호흡 등을 현대인에게 맞게 개발하여 보급함으로써 세계인들의 심신 건강과 행복을 증진시키는데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특히 단월드는 심신 수련법을 통해 몸과 마음, 그리고 뇌 건강을 관리함으로써 진정한 건강을 되찾고, 자기 수양과 계발을 통해 삶의 질을 높이는 방법을 전하고 있습니다.

단월드의 대표 프로그램인 브레인명상은 5단계의 뇌를 계발하는 과정으로 구성돼 있으며 음악, 동작,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활용해 뇌파를 안정시키고 두뇌 기능의 밸런스를 회복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전 연령] 브레인트레이닝상담센터

뇌를 기반으로 마음의 문제를 과학적이고 통합적으로 관리하는 전문 심리 상담센터입니다. 단계별로 먼저 신체 조절 훈련으로 스스로 몸을 느끼고 다룰 수 있게 한 다음 자신의 감정을 알아차리고 조절할 수 있도록 지도합니다. 감정은 몸의 증상을 동반하기 때문에 몸의 감각을 깨우는 호흡과 이완 훈련을 통해 심리적인 개선이 가능하게 됩니다. 브레인트레이닝센터의 핵심 프로그램은 증상 치료를 넘어 본래의 뇌 기능과 감각을 회복해 자기 삶의 주인으로 성장하는 브레인마스터 과정입니다.

[성인-기업] HSP컨설팅유답

HSP컨설팅유답은 1997년 설립했으며, 국내 기업 교육시장에 최초로 ‘조직 활성화’ 교육을 도입했습니다. 삼성, 현대, SK, LG 등 굴지의 대기업 등과 국방부, 행정자치부 등 관공서를 포함한 4200여 개 고객사, 98만여 명이 유답 교육을 받았습니다. 뇌교육을 인적 역량 계발에 도입한 최초의 기업 교육 회사입니다

HSP컨설팅유답의 조직 활성화 과정 대표 프로그램인 유답(YOU-答)은 개인과 조직 안에서 부딪치는 모든 문제 해결의 시작이 자신에게 있음을 살펴보고 자신의 내면을 관찰하는 힘과 원하는 것(물질, 정보, 사람, 기타)을 끌어오는 힘을 키워 스스로 변화를 일으키는 프로그램입니다.

[성인] 바디앤브레인 Body & Brain

미국 내에 한국식 명상을 알리는 바디앤브레인센터는 1996년에 처음 설립된 이래, 현재까지 미 전역에 80여 개의 센터가 운영 중입니다. 한국식 명상에는 장시간 정자세로 앉아 있기 힘들어 하는 현대인들에게 최적화된 동적인 명상법들이 많아 빠르게 몸과 마음을 이완하고 내면에 집중할 수 있어 각광받고 있습니다. 유럽에도 영국, 프랑스, 스페인, 벨기에, 러시아, 슬로바키아에 바디앤브레인센터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성인] 일지브레인요가

단월드 재팬에서 1997년부터 개설한 ‘일지브레인요가’는 일본 전역에 100여 개 센터를 운영 중입니다. 이미 대중화된 일본 요가 시장에서 일지브레인요가는 동양의 전통적인 심신 훈련과 21세기 뇌과학을 접목한 뇌교육과 브레인트레이닝으로 차별화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아동∙청소년]일지브레인업

‘일지브레인업’ 아동∙청소년 뇌교육 교실은 일지브레인요가 센터에서 병설로 운영하거나 전문 어린이 뇌교육 교실로 개설해 운영하기도 합니다. 신체, 정서, 인지의 통합적 교육을 통해 자신의 몸과 마음을 조절해 무엇이든 자신 있게 도전할 수 있는 자기 주도적인 아이로 성장시키는 것을 교육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온몸을 움직여 뇌에 자극을 주는 신체 활동, 뇌파 상태를 조절하기 위한 명상과 이미지 트레이닝, 긍정적 사고를 익히는 놀이와 게임 등 연령대별로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성인] 유다 U-DAP Solution China

중국의 뇌교육 기업인 유다U-DAP Solution China는 2015년부터 국영 보험회사를 시작으로 글로벌 시계 브랜드인 스와치그룹의 중국 현지 법인들의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국 HSP컨설팅유답의 유답 교육을 시행해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세일즈 분야를 중심으로 업무 스트레스와 감정 관리가 뜨거운 이슈가 되고 있던 시점에 유다가 ‘건강한 뇌’를 키워드로 인력 관리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했기 때문입니다. 현재 유다는 기업 교육이 일회성으로 끝나는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상하이에 ‘体脑瑜伽&冥想바디앤브레인’ 브랜드로 성인 대상 뇌교육 훈련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위챗 공식 채널

[아동∙청소년] 大脑教育 HSP Body and Brain Training Center

2013년 상하이에 문을 연 아동∙청소년 뇌교육 훈련 센터입니다. 중국은 ‘한 자녀 정책’의 여파로 자녀 교육에 대한 부모의 열의가 높은 만큼 아이들의 성적으로 인한 심리적 압박감도 높습니다. HSP Body and Brain Training Center에서는 체력, 심력, 뇌력이라는 세 가지 영역의 뇌 건강을 목표로 자신감을 갖고 스스로 자신을 조절하는 힘을 기르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위챗 공식 채널